
다민족연합기도회 및 총력 전도집회 한인준비위원회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캘리포니아 부흥을 위한 다민족연합기도회 및 총력 전도집회’가 LA 메모리얼 콜리시엄에서 오는 4월9일 ‘아주사 지금’(Azusa Now)이란 주제로 개최된다.
한인준비위원회는 지난달 29일 나성순복음교회(담임목사 진유철)에서 기자회견 및 한인 교계 지도자 초청설명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인준비위원회는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계속되는 다민족연합기도회에서 한인교회는 오전 7시30분부터 8시10분까지 40분 동안 대회의 첫 시간을 맡아 기도의 물꼬를 트는 중대한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한인준비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달부터 모든 교회마다 영어 한글 포스터, 전단지, 홍보 동영상을 배부하고, 본격적으로 언론과 SNS를 통해 행사를 홍보키로 했다. 또 28일부터 4월8일까지 ‘플러드(Flood) LA’라는 타이틀 아래 총력 전도주간을 실시한다. 실천방안 중 하나로 부활주일인 27일 오후에 각 도시의 한인교회들마다 동시다발적으로 ‘부활절 가방’(Easter Bag) 나눔을 통한 총력전도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부활절 가방에는 삶은 계란 두 개와 초콜릿, 한글과 영문으로 된 교회 주보 혹은 교회 소개 브로셔, 전도 테이프와 선교 사영리 등이 담겨 있다. 부활절 가방을 제작하기 힘든 소형교회들은 대회 본부에 협조를 요청하면 각 교회에 보내줄 예정이다.
또 4월1일에는 대회 임원과 110인 기도 강사를 초청한 최종 준비기도회가 오전 11시 주님의영광교회에서 개최된다. 4월3일 주일대예배 때 모든 교회마다 ‘Azusa Now’를 주보에 광고하고, 동영상 홍보를 실시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행사 다음 날인 10일에는 각 교회들이 한국과 해외에서 참가한 전도요원들을 초청해서 전도집회를 갖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Azusa Now 한인준비위원회 조직은 다음과 같다. ▶명예대회장: 박희민 목사 ▶지도위원장: 송정명, 한기형, 정시우, 이정근 목사 ▶대표대회장: 신승훈 목사 ▶상임대회장: 진유철 목사, EM대회장 마이클 리 목사 ▶대회장: 박성규, 엄명민, 민승기, 박성근, 김영길, 김경진, 민경엽, 김인식, 한기홍, 민종기, 이종용, 정영희, 고승희, 조중건, 엄규서 목사, 이창건 장로 외 각 연합회 단체장 ▶준비위원장: 박형은(대표), 이성우(상임), 강순영(기도), 정우성(동원), 전두승(영성), EM 이영복 목사(대학생), 각 지역 연합회장 ▶재정: 최문환 장로 등이다.
문의 (213)598-532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