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벅지 부상 후유증으로 고생…스히퍼르스, 스퍼트 강하지만 나도 강해”
<올림픽> 톰프슨, 단거리 여제 등극 (리우데자네이루 AP=연합뉴스) 일레인 톰프슨(24·자메이카)이 17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낭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리우올림픽 여자 200m 결승에서 21초78로 우승했다. 리우올림픽 개막전까지만 해도 세계는 물론 자메이카에서도 주목받지 못했던 톰프슨은 나흘전 100m에서 금메달을 따며 ‘깜짝스타’로 받돋음한 데 이어 이날 200m도 제패하며 ‘단거리 여제’로 떠올랐다. 사진은 톰프슨(가운데)이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모습.
<올림픽> ”아무도 내 앞을 가로막을 수 없어” (리우데자네이루 AP=연합뉴스) 일레인 톰프슨(24·자메이카)이 17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낭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리우올림픽 여자 200m 결승에서 21초78로 우승했다. 리우올림픽 개막전까지만 해도 세계는 물론 자메이카에서도 주목받지 못했던 톰프슨은 나흘전 100m에서 금메달을 따며 ‘깜짝스타’로 받돋음한 데 이어 이날 200m도 제패하며 ‘단거리 여제’로 떠올랐다. 사진은 결승선을 1위로 통과해 여유를 보이는 톰프슨(왼쪽)과 2위로 통과해 바닥에 쓰러져 있는 다프네 스히퍼르스(24·네덜란드)의 모습.
28년만에 여자 100·200m 석권를 석권한 자란 알레인 톰프슨(24·자메이카) [ AP=연합뉴스 ]
<올림픽> 육상 여제의 여유 (리우데자네이루 AP=연합뉴스)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100m와 200m를 석권하며 단거리 여제로 등극한 일레인 톰프슨이 18일(한국시간) 200m 우승을 차지한 뒤 트랙 위에 누워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미국 변호사이자 공인회계사(CPA)로 어바인에서 세무와 자산관리 전문 법무·회계법인 ‘JC&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는 존청(한국명 정용덕) 대표…
지난 23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주니어 도산’ 창단식이 열렸다. 행사에는학생과 학부모, 도산기념사업회(회장 곽도원) 관계자 등 18…
국제의료구호단체 비전케어 미서부지회(VCS West)는 오는 9월13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LA 총영사관 주차장에서 2025년 하반…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 워싱턴DC에서 가진 첫 정상회담에서는 북미 정상 간의 대화 가능성이 집중적으로 거론됐다.이 대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은 2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복수국적 허용 연령 하향 추진과 재외국민 투표방법 개선을 약속했다. 이 대…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정상회담을 열고 조선업을 중심으로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이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