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비엔비 이용 한인여성 봉변
▶ 인터넷 여론 들끓어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한국정부, 구금 한국인 석방협상 마무리⋯곧 전세기로 귀국길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
버지니아 주민 52%가 식료품 구입에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 단체 No Kid Hungry Virginia가 체인지 …
조지아주 이민당국 구금시설의 한국인 근로자들과 관련해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장관이 대부분 출국 명령을 무시한 이유로 구금됐으며 ‘몇몇’은 범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해서는 안 되는 말이 "넌 아시안이라서...." 이 거 듣는 사람 입장에선 너는 사람이 아니라는 뜻과 같습니다. 과거 백인이 흑인 노예를 사람으로 안 봤습니다.
가는날 두사람에 개까지 추가한다고 연락하면 어느 주인이 좋아할까요. 진작에 4명으로 예약을 하든 아님 가기전에 물어보든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없는 동양애들이 최소인원 싸게 예약하고 나서 막판에 메너없이 우굴우굴 와서 집 버려놓을꺼라고 생각해서 확 열받았을 수도 있을거 같긴 해요. 처음에 그러라고 했다가 생각해보니 이게 아니다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을듯..
꼭 저렇게 울면서 sns까지 해야했나 싶기도 하네 집주인 얘기도 들어보고싶네
보니까 주인이 열받아서 막말(솔직한말)을 한것같은데... 스키장근처 산위에 하루밤에 4명에 개 2마리 $50...
저런 억울한일 당하면 눈물 날만 할거 같긴해요. 하지만 저렇게 비됴 찍으면서 울고불고 하는건 저도 시민권자지만 좀 보기 민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