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금·생산가도 높지만 추가로 붙는 수수료
▶ 주정부, 철저조사 시급
개스값이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11일 LA 한인타운 내 한 주유소의 최고가가 갤런당 4.17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석유회사에서 값을 올려서가 아니라 민주당파 사람들이 각종 수수료를 첨가해서 개스값 비싸진 것도 모르면서 엉뚱하게 총기 얘기는 왜 꺼내? 이
밑에 글 쓰신 분 이제 선동질 그만 하시죠...여기 글 쓰는 사람들 당신 눈에는 당신 표현대로 징징거리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내가 보기에는 가장 정상적인 사람들이요...내가 한 마디 하자면 내가 보기에는 당신이 계속 징징거리는 것 같은데 그만 하시고 법률 항목 1번부터 4번까지는 모두 NO, 5번부터 끝까지는 YES !! 당신도 동참해 보시죠.
곻화당이 주도하는 주에서는 총기소지에 나이 제한 없는거 아싯죠? 간난애기도 원하면 총을 사고 휴대할수있읍니다. 다행히 민주당이 주도한는 가주에서는 18세가 되야하구요. 만약 공화당이 가주 장악하면 우리 아이들 다 총갇고 다녀야합니다.
6번 Yes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 개스비 엄청 올라 갈 겁니다. 민주당이 올리려고 하는 것을 공화당 주지사 후보가 주동되어 무효화 시키려는 겁니다. 꼭 6 Yes!!
이번 선거에서 법률 항목 1번부터 4번까지는 모두 NO, 5번부터 끝까지는 YES !! 민주당 씨발너ㅁ개스값 내려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