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GOT7)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2018 Asia Artist Awards’ 무대를 달콤한 멜로디로 가득 채운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갓세븐이 참석을 확정지었다.
갓세븐은 JB(제이비),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일곱 멤버로 이루어진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바라만 봐도 훈훈해지는 비주얼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음악적 실력까지 갖춰 국내외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발매한 ‘Lullaby(럴러바이)’로 스윗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그동안 ‘You Are(유 아)’, ‘Never Ever(네버 에버)’, ‘딱 좋아’, ‘하드캐리’ 등 세련된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돌며 ‘2018 월드투어’를 성료,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그들의 행보를 비중 있게 다뤘을 정도로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선 갓세븐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이 함께하는 ‘2018 AAA’를 더욱 폭발적인 열기로 채워줄 갓세븐의 무대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끊임없는 성장 가도를 달리는 아이돌 갓세븐이 함께 하는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7명의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으며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 그중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 투표는 1차 투표에 이어 17일부터 31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