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23.2019 US]
전통 미디어가 SNS에 끌려갈 때 부작용,
특검 트럼프와 총기협회 관계 수사,
정부폐쇄 풀려면,
주택판매 회복,
애플 페이
가톨릭 학교 학생과 인디언 어메리칸의 마주 선 비디오가 며칠 째 논란입니다.
소셜미디어를 전통 미디어가 따라가는 실수와 침착하지 못한 현재 미국사회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업을 끝낸 LA 공립학교 교사들과 학생들이 오늘 학교에서 만났습니다.
절충안이 나왔지만 진짜 일은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LA 타임즈가 사설에서 전했습니다.
33일 째 닫힌 연방정부 문을 열기 위해 공화, 민주 양당의 강성주장을 묵살해야 한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사설에서 지적했습니다.
연방정부 폐쇄 기간동안 돈 안받고 일하라는 명령을 받은 국세청 공무원이 출근하지 않아 세금환불이 늦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특별검사가 트럼프 대통령과 전국 총기협회와의 관계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57%는 트럼프 캠페인과 러시아 사이에 접촉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12월에 내려간 주택판매가 1월에 회복됐습니다.
그 이유와 주택판매 전망이 이어집니다.
주택판매는 회복했어도 소비자 확신지수는 크게 내려갔습니다.
세계 주요회사들은 브렉시트와 무역전쟁 등의 이유로 본사를 다른나라로 옮기고 있습니다.
미국 탑 100군데 소매체인 가운데 74%는 애플페이를 쓰고 있습니다.
데빗카드나 크레딧 카드보다 편리하다는 이유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1878
이 메일 : k@todayus.com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디어 혼돈의 시대입니다. 너무 쉽게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빠르게 전파되고 인류의 가장 큰적이 인터넷이 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