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원서 찬성 95 - 반대 332
▶ 민주 절반 이상 반대표 던져, NYT “민주 분열상 드러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8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서 열린 선거 유세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연설하고 있다. [AP]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세금 탈세, 성폭행죄 와 같이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 재선거후 떨어진 트럼프를 감옥에 집어넣어야죠. 이번과같은 어쩡정한 내용으론 탄핵을 시도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그 4인 초선 의원은 당내 신분에 맞게 앞으로 처신하시길 바랍니다.
탄핵은 애초부터 말도 안되는 시나리오였다. 민주당과 민주당을 지지하는 언론사들의 다음 대선을 위한 쇼였을뿐 중국과의 무역갈등이나 북한과의 비핵화 협상도 그렇고..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트럼프는 이번 재선에 무조건 성공해야한다.
민주당도 진실을 본것이다. 트럼프대통령이 한말이 틀리지 않음을 증명 한것이다. 모든 정치인은 미국을 위해서 일 해야 한다. 미국에 대해 불만만 가득 찬 의원은 쫓아내야 한다. 4인방은 미국을 위해 일하는것이 아니고 자기가 태여난 국가에 대해 옹호하거나 혹은 자기가 태여 난곳만을 부각 시킨다면 잘못 된것이다 . 뽑아준 국민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고 또한 뽑아준 국민이 잘살수 있는것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을 탄핵한다는건 민주당과 주류언론의 꿈입니다.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는 러시아 스캔들이 먹히지 않자 이번엔 인종차별 카드를 쓰고 있네요. 민주당이 저런식으로 나오면 무소속 유권자들이 트럼프쪽으로 몰린다는걸 모르는것 같습니다.
탄핵하는게 법적으로 보면 맞으나 지금은 여러면으로 좀 더 많은 증거를 수집하여 빼도 박도 못할때해도 늦지 않을듯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대통령 끝나고 감옥에 가는걸 보는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