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도 최고의 운동선수는 감옥에 있는 흑인이라고 한다.... 아무리 운동잘해도 여건이 않좋던지.. 나라가 엉망이어서 운동장도 못만들면 아무 소용이 없다... 그래서 최고의 운동선수는 총쏘는 넘인것이다... 그래도 못이기면 경기장을 폭격 해버린다... 이게 미쿡식....
미쿡의 여자 체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도 ADHD 여서 정신 집중재를 않먹으면 경기를 못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약물로 이기는 것이다... 아마 타이거 우즈가 먼저 시작한것 같고... 흑인이 쓰면 괜찮은데 다른 인종은 난리가 나면 이것 또한 불법아니가?
그리고 돈 많이 주고 선수 데리고 와서 우승하는건 반칙아닌가? 현직 선수중 최고만 골라 드림팀 만드면 무조건 우승인데...
반칙왕하면 타이거 우즈아닌감? 얼마나 약을 처넣었는지 골푸선수가 역기선수만큼 근육이 발달하고 매춘부덜을 수백명씩 갈아가면서 ****** 성관계하고.. 당신도 스테로이드등 근육향상제와 정신집중제를 퍼넣으면 프로 골푸 역사상 최고의 전설이 됄수있다... 육상에서 약물로 우승한는건 옛날 이야기이고.. 운동마다 반칙이 없는곳이 없다... 그리고 돈이 최고의 반칙이다... 차이거 우즈가 전성기때 다른 선수들이 일부러 져주고 이등하면 시청료 때문에 상금이 일등보다 더 많아서 모두 작당하는건 내가 봐도 다 보이던데...
마라톤 경기에서 반칙을 하면 다음 주자에게 우승을 인정하고 골프같이 거짓으로 기록을 보고하면 아예 자격상실로 탈락시키듯이 챔피언타이틀을 몰수하고 상대팀에게 헌납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약물의 힘으로 게임을 해도 경기출전을 못하게 하면서 이런 치사한 반칙을 코치진과 벌금으로 메꾸려면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