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 카운티, 23일-25일 코로나 무료 검사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는 오는 25일(토)까지 지역주민(프린스윌리엄 카운티, 매나세스, 매나세스 파크)들을 위한 코로나19 무료검사를 실시한다.
모든 검사는 드라이브 스루, 워크업 데스트로 진행되고 개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가 있어야 한다.
검사 장소와 일정은 다음과 같다.
▲23일(목) 오전 8시30분부터: 스플래쉬다운 워터파크(Splashdown Water Park, 7500 Ben Lomond Park Rd, Manassas), 클로버데일 공원(Cloverdale Park, 15150 Cloverdale Rd, Dale City)
▲24일(금) 오전 8시30분부터: 메츠 중학교(Metz Middle School, 9950 Wellington Road, Manassas), 웃브릿지 시니어센터(Woodbridge Senior Center. 13850 Church Hill Dr, Woodbridge)
▲25일(토) 오전 10시부터: 그레이스 교회(Grace Church, 1006 Williamstown Dr, Dumfries)
<윤양희 기자>
▶DC 내셔널 몰에 코요테 출현
DC 내셔널 몰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야생 코요테로 22일 오전 6시 이스트 포토맥 파크에서 촬영됐다. 사진은 국립공원(NPS) 수목관리자가 찍었으며 이 코요테는 락 크릭 파크 인근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원 관계자는 길에서 야생동물을 만나게 될 경우 충분한 거리를 두고 멀리서 지켜보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절대로 먹이를 주면 안 된다고 당부했다.
▶북VA 3만 가구 이상 정전
22일 오후 폭우가 내리면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3만7천여 가구가 정전됐다. 도미니언 에너지(Dominion Energy)는 북VA 지역에서 5만여건의 정전 신고가 접수됐으며 펩코(Pepco)도 4천여건의 신고를 받았다고 보고했다. 북VA 전역에 걸쳐 피해가 예상되는 가운데 알렉산드리아 지역이 가장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해 복구 작업은 오는 24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당분간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다 26일 오후부터 건조하고 맑은 날씨가 예상된다.
<유제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