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한뷰티산업진흥원(대표이사 강유안 KBIDI Co.,Ltd.)의 브랜드 ‘JEJUON’이 24일 KOTRA 뉴욕무역관을 통해 뉴욕시정부와 뉴욕한인봉사센터(KCS), 뉴욕가정상담소(KAFSC), 퀸즈 YMCA, 등 뉴욕시 4개 기관에 손세정제 라인(사진·손세정제, 손소독제) 제품 1만개를 기부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을 통해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4가지 세균에 대한 99.9% 균감소율 효과를 비롯해 주요 유해 세균에 대한 항균력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다. 특히 데일리케어 핸드워시는 임상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미 FDA-OTC, 유럽 CPNP를 비롯한 각종 인증까지 획득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은 뉴욕시정부를 포함해 한인 비영리단체에도 기부, 한인커뮤니티 공공 방역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란 기대다. 손세정제 라인 5,000개는 KCS와 KAFSC, 퀸즈 YMCA 등 지역 한인기관에 나누어 기부된다.
뉴욕시에 기부된 5,000개는 ‘PPE’(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기부 프로그램에 등록된 현지 병원 등 의료기관에 지원될 예정이다.
코로나19 관련 선진적인 대응력과 높은 기술력으로 전 세계에서 한국산 방역용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은 제주특별자치도,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과 미국을 비롯한 세계 3개국에 기부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 사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올바른 사회공동체 형성의 기초라 믿는다. 동 기부 건을 계기로 기부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고 당사의 수출도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