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잉투게더·웰빙모아·건강마을·힐링나라 등 한인업소들 특별할인 세일로 고객 유혹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기침체가 계속 되는 가운데 한인업소들이 노동절 연휴를 맞아 특별 세일에 나섰다.
전자제품 판매업체인 바잉 투게더와 센터빌 전자는 전품목 20-30% 특별세일을 오는 10일(목)까지 실시한다. 삼성, LG, 월풀, 제너럴 일렉트릭, 보쉬 등 모든 가전제품에 해당되며 세일기간 시 구입한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달해 준다.
세탁기는 30% 할인, 삼성과 LG의 주방 가전제품 4개(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세척기)를 세트로 구입하면 10% 리베이트 해주고, 김치냉장고 딤채의 스탠딩 모델은 200달러가 할인된다.
에드워드 김 대표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전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만큼 이번 세일 기간에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면서 “스타일러, 노래방 기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도 구비돼 있으니 매장에 직접 나와서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생활용품과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웰빙모아는 전 품목 30-50% 세일을 오는 15일(화)까지 실시한다. 각종 비타민, 프로폴리스, 후코이단, 홍삼 등의 건강식품은 특별 세일한다. 특히 종근당 올앳미 다이어트 제품은 2개 구입하면 1개 무료로 준다.
김혜란 대표는 “필수 제품인 마스크가 한국에서 입고돼 제품이 많이 구비돼 있고 가을, 겨울철 이불도 50% 할인판매 중”이라고 말했다.
온열지압침대를 비롯해 홍삼제품 등을 판매하는 건강마을은 품목별로 20% 세일을 실시한다. 안마의자는 1,000달러 캐시백을 하고, 한국에서 직수입한 온열지압침대는 20% 세일을 하며 무료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 면역력 강화에 좋은 홍삼제품도 세일을 하고 있다.
노희춘 대표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안마의자, 지압침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독감에도 걸리지 않게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홍삼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의료용품 전문점 힐링나라는 쵸코 마사지체어 한정판 880LS제품은 3,300달러,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원적외선 홈사우나는 799달러로 전 품목을 20-60%까지 특별세일하고 있다.
주방용품,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의 모드니에는 쿠쿠밥솥 뉴모델을 특별세일하고, 각종 여름 화장품을 20-50% 세일한다. 수려한 수분 샘크림 150ml용량을 60달러에 판매한다. 또 연기, 냄새없는 에이원 그릴도 절찬 판매 중이다.
건강식품 영신 프로바카리, 종근당유산균, 영국산고려은단 비타민C 등의 건강식품도 세일하고, 기관지, 천식에 특효인 ‘시모리’도 20% 세일을 실시한다.
<
윤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