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보·복지센터·교협 ‘사랑나눔 버추얼 걷기대회’
▶ 21일 마감…등록비 없어

지난해 캐더락 파크에서 열린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가을 숲길을 걷고 있다.
본보와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재학)가 ‘사랑나눔 가상 걷기대회(Sharing Love Virtual Walkathon)’를 공동주최한다.
대회는 올해로 6회째이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버추얼 대회로 전환한다. 지난해까지는 메릴랜드 캐더락 파크에서 매년 10월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었다.
복지센터 조지영 사무총장은 “올해 행사는 한 자리에 모여 함께 걷는 대면행사가 아닌 각자 또는 각 가정, 친구 등 소그룹이 날짜를 정해 걸은 후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올리는 버추얼 행사로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걸은 1킬로미터당 이번 행사의 후원자들이 1달러를 기부하게 된다”고 말했다.
모여진 기부금 전액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참여방법은 복지센터 웹사이트(www.kcscgw.org)에 오는 21일(수)까지 사전등록을 마친 후 15일부터 22일 사이에 하루를 택해 개인 또는 가족, 친구들과 팀을 이뤄 원하는 장소에서 걸으면 된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등록비가 없다.
걸은 거리(킬로미터) 보고는 22일(목) 자정까지 완료하면 된다. 걸은 거리는 만보계, 스마트 워치, 스마트폰 등의 스크린 샷 등으로 찍어 보내면 된다.
시상식은 24일(토) 오전 10시 온라인 줌으로 진행된다.
18세 이상 모든 참가자들에게 라면 1박스 교환권이, 사진과 비디오 콘테스트 출품자 50명(선착순)에게는 15파운드 쌀 교환권이 주어진다.
사진/비디오 콘테스트 입상자들에게는 선물권(그랑프리 200달러, 1등 100달러, 2등 50달러, 3등 30달러)이 수여된다. 대회 참가는 걷는 동안 가족 혹은 팀의 사진 1장 또는 1분 이내의 동영상을 찍어, 대회에 참여한 이유 또는 복지센터의 사회 안전망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이유를 적어 보내면 된다.
최장거리 걷기팀에 100달러의 선물권, 페이스북이나 고 펀드미(GoFundMe)를 통해 기금을 가장 많이 기부 또는 약정 받은 최고 기금 모금팀에도 100달러의 선물권이 증정된다.
대회는 지구촌 마켓과 스웨인스 락 러닝 클럽이 특별후원한다.
등록 및 기부 관련 문의
(703)354-6345
kmckenzie@kcscgw.org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