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합주 위스콘신 유세…”의사들 돈 더 받는다” 주장도
▶ “코로나 치료받고 슈퍼맨 된 기분…가서 중국 무찌르고 싶다”

[ 로이터 = 사진제공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대규모‘부자증세’ 지지 집회가 16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시위자들은 맨하탄에서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의 핵심공약인 무료 버스,보편적 …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하고 한인사회의 미…

한국을 방문했다가 미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서 억류돼 4개월 넘게 이민구치소에 수감됐던 한인 영주권자 김태흥(미국명 윌 김)씨가 전격 석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시 대리시험으로 대학 들어산 티가 나는군...
민주당이라고 등록한 사람이 투표를 조금 더 많이 했다고 해서 바이든을 찍었다는 생각은 확실하지 않다. 뚜껑은 열어봐야 안다.
이번 선거는 미국인과 미국을 위한게 아니고 트 자신의 생사가 달린 문제 절대 않된다 댓글 다신분중 내기 하자고 한분 연락 주세요 100년어만에 사전 투표자 수보면 절대적으로 트 떨어짐
ㅋㅋㅋㅋ 아주 놀고 자빠졌다....
코로나 막을생각은 않하고 빠져나갈 궁리만 하네 미국이 이렇치 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