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전문 세종바이오텍의 ‘세종후코이단’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의 ‘세종후코이단’<사진>이 출시 3년만에 미전역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바이오텍의 세종후코이단은 지난 2011년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사태로 인해 태평양 근해에서 나오는 식품들의 안전성을 담보할 수 없는 지금, 일본 근해가 아닌 대서양 청정 지역에서 채취한 원료로 만들어졌다.
세종후코이단은 캡슐당 후코이단 최대함량(400mg)과 85% 최고 순도를 유지하는 후코이단으로 개발돼 현대인에게 가장 중요한 면역력·체질·간기능 개선, 디톡스 효능 등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후코이단은 키모테라피(Chemotherapy)에 의한 일부 부작용을 완화시키고 암세포가 자살하는 아포토시스(Apoptosis) 작용이 의학계에 보고된 이래 더욱 주목받고 있다. 1박스(4개월 분) 당 380달러로 책정돼 가격 부담이 줄어든 것도 주목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세종후코이단은 ▲면역력이 약한 분 ▲몸 속 유해물질 디톡스를 원하는 분 ▲혈액순환 장애가 있는 분 ▲소화기능 및 위궤양 예방을 원하는 분 ▲콜레스테롤 개선 및 동맥경화 예방을 원하는 분 ▲알러지, 아토피 개선을 위한 분 ▲체질개선을 원하는 분 등이 복용하면 좋다.(참조: www.sejongbiotech.us, 문의: 773-399-98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