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봉사 ‘파바월드’ 신임 학생 임원단 출범

파바월드 신임 학생 회장단과 학부모들이 출범식을 갖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한인 청소년 봉사단체인 파바월드(회장 명원식)가 2021-22 학년도 신임 학생 임원단을 구성해 출범식을 갖고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다짐했다.
지난 24일 열린 출범식 행사에서는 전년도 회장단 케네스 김·앨리슨 이 학생의 축하 속에 신임 학생 회장단으로 하나 최·카일 이 회장이 취임, 더욱 즐겁고 열정적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고 회원 간 친목을 쌓으며 나아가 환경보호 및 인종차별 대처 등 사회 이슈에도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을 밝혔다.
파바월드는 현재까지 비대면으로 튜터링, 커뮤니티 환경미화, 리사이클링, 푸드뱅크 등 봉사를 진행해왔으며, 향후 코로나19 관련 제한 완화에 맞춰 커뮤니티 봉사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차세대 리더십 확대를 위한 활동 등도 적극 진행해 한인 커뮤니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무료 튜터링 활동을 확충하고 올 여름 차세대 한인 역사교육 및 리더십 함양 컨퍼런스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바월드의 신임 학생회장단의 명단은 ▲학생 회장: 하나 최, 카일 이 ▲학생 부회장: 앤드루 조, 데이빗 정, 이사벨라 김, 자넷 전, 신지호, 크리스 이 등이다.
문의 (213)252-8290, 웹사이트 www.pavaworld.org, 이메일 pavaworldgo@gmail.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