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YCC 연례 자선콘서트 18일 페이스북·유튜브로 인순이·김태우 등 출연
“KYCC와 함께 무료 온라인 콘서트로 힐링하세요”
한인사회 대표적 비영리단체인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이 오는 18일 오후 6시(서부시간)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맞춰 2년째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날 콘서트는 한국의 인기가수 인순이와 김태우, R&B 그룹 보이즈투맨의 숀 스톡맨, 유튜브 인플루언서인 ‘아시안 걸 보스’, 할리웃 배우 이기홍, 모던 댄스 추티스, 라티노 밴드 ‘트레스 소울’ 등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다양한 공연을 선사한다.
매년 LA다운타운 월트 디즈니홀에서 성황을 이뤘던 자선 콘서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열리는 것으로 이날 콘서트는 한인 코미디언 PK의 진행으로 1시간에 걸쳐 생중계 된다. 특히 콘서트 중간 중간에는 KYCC의 역사와 팬데믹 기간 한인타운 커뮤니티를 위해 운영해 온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소개되고, 올 한해 아시안 증오범죄 증가로 힘들었던 커뮤니티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KYCC는 LA 지역 한인 및 한인타운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민자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권익 증진을 위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지만, 자선 콘서트 성격으로 기부금을 받아 이를 전액 저소득층 청소년과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KYCC는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 링크는 KYCC 페이스북(www.facebook.com/KYCCLA)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YCCLA)에 접속하면 된다. 문의 (213)365-7400
<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