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브라이어 대법관 후임 지명해도 ‘보수우위’ 지형 불변

스티븐 브라이어 연방대법관[로이터=사진제공]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백이든 흑인든 황이든 옳고른 생각으로 나라와 그나라에사는이들모두 잘살수있는길로 안내할줄아는 정신이 영혼이 상식도 염치도 있는어느누구든 좋지만 트 같이 자기만 우리만 나만을위하는 정신이상자 그를 따르는 물인지 불인지를 분간못하는 이들은 절대로 아니되지요.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이게 뉴스냐? 민조옷땅은 다 좀비덜이니 흑인뇨자던 백인 남자던 다 지령을 따르는 로보트다.. 얼마나 방이똥 인기가 떨어졌는지 이런 덜떨어진 쇼까지 해야하나..ㅋㅋㅋㅋㅋ..웃긴다..
민주당은 국정을 대하는 spectrum이 광범위하다. 과거의 공화당은 국정의 전체를 그려보는 안목도 갖춘 건전한 보수진영이었으나, 현재의 '공허당'이 빼앗겼다고(?) 오해하는 기득권을 되찾으려고 온갖 멍청한 짓을 다하며, 그 와중에 본색을 드러내서, 무색인종밖에는 볼 수가 없는 정치색맹인 사실을 드러낸 사실과 참으로 대조된다. 밀레니얼과 다음 세대가 그 멍청함을 똑바로 보았고, 천만명의 새로운 유권자가 그 발악을 다 보았다. 공허당이 살길은 국가 전체를 보는 건전하고, 상식적이고, 논리적인 접근법이다. 이대로 가면 공허당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