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합류한 '놀면 뭐하니?'의 6인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7월 1일(한국시간 기준) 방송을 재개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이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유재석-하하-박진주-이이경-이미주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새로운 케미가 더해질 '놀면 뭐하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6인 멤버들이 똘똘 뭉쳐 촬영한 단체 셀카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팔이 긴 주우재가 인간 셀카봉이 된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성격과 특징이 묻어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를 꽉 채운 6인의 유쾌한 에너지가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일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6명의 손글씨로 탄생한 '놀면 뭐하니?' 로고는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전 로고가 유재석 1인의 손글씨로 만들어진 것이었다면, 새 로고는 6인 멤버들이 '놀면 뭐하니?' 글자를 하나씩 맡아 조화롭게 로고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필체만큼이나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6인이 '놀면 뭐하니?'를 어떻게 완성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6인 체제가 된 '놀면 뭐하니?'는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아,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우재의 합류로 멤버들의 새로운 케미를 더해 앞서 계속된 부진을 떨쳐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