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화사 /사진=스타뉴스
가수 화사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싸이는 30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6시 42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SWAG 2023'(이하 '싸이 흠뻑쇼 2023')를 개최했다.
이날 싸이는 방탄소년단 슈가와 함께한 'That That'을 시작으로 'New Face', '예술이야', 'I LUV IT', 'DADDY', '강남스타일', 'RIGHT NOW', '연예인'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다.
이후 제시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싸이 흠뻑쇼 2023' 무대에 오른 화사는 "안녕하세요. 몇 분 전에 피네이션 가수가 된 화사입니다. 진짜 몇 분 전 계약을 한 겁니다. 계약서 검토를 계속 하다 오늘 정리가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피네이션과 화사가 전속계약을 했다는 보도가 나온 이후 처음으로 공식입장을 발표한 것.
화사는 "퍼포먼스가 아니고 진짜 몇 분 전에 계약을 한 겁니다. 소리 질러. 멍청이 돼보시겠어요"라며 '마리아'를 열창했다. 실제로 화사와 싸이는 '싸이 흠뻑쇼 2023' 무대 위에 마련된 테이블 위에서 계약서에 사인을 하는 퍼포먼스를 취하기도.
'흠뻑쇼'는 명불허전 최고의 퍼포머 싸이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로 여름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공연이다. 특히 개최마다 티켓 판매 1위,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싸이의 대체 불가한 쇼맨십, 남녀노소 연령 불문 떼창이 가능한 플레이리스트, 어떤 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기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싸이흠뻑쇼 2023'은 30일부터 7월 1일·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7월 8일 원주 종합운동장, 7월 15일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7월 22일·2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29일 보령 종합경기장, 8월 5일 익산 종합운동장, 8월 12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9일·20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8월 26일·27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