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출석한 남동생과는 달리 부드러운 태도 보였지만 ‘모르쇠’ 고수
뉴욕 맨해튼지방법원에 들어선 이방카 트럼프[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도이치 뱅크와 트럼프회사의 대출 관계는 두당사자가 아무문제 없이 대출받고 이자내고 아무문제 없고 도이치 뱅크에 손해가 없고 고발하지 않은건 흑인 뉴욕 총장이 트럼프를 탈세로 몰려다 실패하고 민사로 망신주고 뉴욕에서 장사못하게 할려는짓거리 트럼프를 이유없이 비난 하는 한인들 제발 사실이 뭔지 알고서는 욕하시길 앞쌉한 좌파 언론에 귀동냥말고
제임스, 피해자가 없다니? 마국이 피해자이고 미국국민이 다 피해자다. 트럼프를 닮아서 엉뚱한 소릴 잘하는 구나. 너도 법정에 서야겠다.
앗 창피해. 아직도 트럼프를 지지하는 한인이 있다는게 ...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그를 지지하다가 마음과 입도 닮는다. 기사에 대하여 누구든지 자신의 견해를 피력하는 자유와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그런데 트럼프 지지자들은 기사의 내용에 충실하지 않고,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는 옆 사람을 저주하고, 욕한다.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소송에 충실하지 않고, 증인을 욕하고, 검사를 욕하고, 판사를 욕하는 것과 닮았다.
gizmo 너의속은어떠한가 구더기 인간아 너도 아침마다거울쳐다보아라 입을열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