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ITZY(있지)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UNTOUCHABLE'(언터처블)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ITZY는 8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들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방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K팝 대표 퍼포머'의 활약을 전개한다.
'UNTOUCHABLE'은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 위 "아무도 날 막을 수 없다"는 단단하고도 강인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신곡 뮤비는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붙잡았고, 9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해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입증했다. 새 앨범 'BORN TO BE'는 9일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9일 기준 유럽 및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고 10일 오후 기준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튀니지 등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 해외 여러 지역 정상에 올랐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UNTOUCHABLE' 뮤비 비하인드 포토를 4종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촬영에 몰입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새 앨범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브이 포즈를 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전했다. 또한 블랙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고 화이트 착에서는 범접 불가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ITZY는 신보 활동을 통해 원 앤 온리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만족도를 채울 전망이다. 이들은 본격적인 음방 활동에 앞서 타이틀곡 'UNTOUCHABLE'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고 여기서 유려한 춤선과 강렬한 군무합을 선사하며 짜릿한 쾌감을 전했다.
매 무대마다 압도적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는 ITZY가 음악 방송에서 'K팝 무대 장인 그룹' 수식어를 또 한 번 빛낸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