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론·미사일 300여기 양국간 첫 직접 충돌
▶ 5차 중동전 ‘초긴장’
▶국제사회 확전 ‘제동’
지난 13일 밤 이란이 이스라엘 본토를 전격 공습한 가운데 이란의 드론이 불꽃과 연기를 내뿜고 있다. [로이터]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의 의료그룹 서울메디칼그룹(SMG·회장 리처드 박)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리는 …
18기 수강생 모집에 나서는 한국외대 LA GCEO 총원우회 회장단. 왼쪽부터 김춘식 전 회장, 윤은희 수석부회장, 신현 회장, 제시카 변 부…
어흥 미주문화예술축제 이사회가 지난 12일 부에나팍의 가온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이사회에는 어흥 미주문화예술축제 릭 김 회장과 이용기 명예…
■ 충청향우회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명원식)가 올해도 역시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충청인의 화합과 자긍심을 선보일 예정이다.충청향우회는 19…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낫소카운티 정부와 이민당국과의 단속 작전 공조를 통해 매달 평균 270명에 달하는 이민자가 체포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낫소카운티는 …
워싱턴 지역에서 65세 이상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며 고령화되고 있다. 이런 변화는 출산율 감소, 이민자 감소, 비싼 주택 가격, 하이브리드 또…
한미 관세 및 무역협상 후속 논의가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한국 정부 각료급 고위 관계자들이 16일 미국을 방문해 미측과 집중적인 협상을 벌였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란의 미사일 기술,은 이미 미국을 앞서잇다 미국과 전쟁해도 이란이 이긴다 미국에 군사력이 허당이라는걸 우크라이니아 전쟁에서 전세계 사람들이 알게됫다 항공모함 보내 폼잡던 시대는 이미끝낫다 저들은 30년동안 자폭드론,장거리 대함미사일을 개발햇지만 미국은 손 놓고 잇다 이지경이 됨 게이 ****** 오바마가 제조산업을 중국에 몰아줘서 미국은 구축함 1척도 만들기 힘들다 중국은 제련소,산업 기반이 엄청 튼튼함 미국 패권 시대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잇다 후티 반군도 쩔쩔매는 수준으로 됫으니 황당한 일이다
주말에 쉬는 한국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란대 이스라엘전은 이란의 승리로 끝날것이다. 이란은 드론 한대 가격이 만2천불. 이 드론을 격추시키기위해 발사되는 이스라엘 미사일은 한대당 백만불이 넘는다. 이스라엘의 아이언 돔 방위체제는 하루에 1조가 넘게 든다. 싸구려 드론 3천기를 매일같이 이스라엘에 쏟아부으면 이스라엘 방공체제는 아무리 잘 되있더라도 한달도 못가 무너질것이다.
옛날 고리짝에 난 일을 이제 기사화했구만.. 번개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