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尹 ‘영일만 석유 시추’ 발표 놓고 공방 계속
윤석열 대통령, 동해 석유·가스 매장 관련 국정브리핑 (서울=연합뉴스)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여보!” 부부의 포옹에 박수와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미국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이민 당국에 체포됐던 한국인 316명이 사태 후 8일 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 정부가 제대로 검즘도 안된 것을 너무 성급하게 발표한 정황이 있다. 산유국이 되면 좋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제로다. 동해나 서해에서 오일이 나오면, 벌써 일본에서 오일을 퍼내고 있을거다. 한국은 중동이 아니다. 빨리 원위치로 돌아가서 하던 일이나 해라. 국민들 헷갈리게 하지 말고..
80% 실패율일 경우투자못한다. 석유탐사팀 그들은 5개 시추공내린다면 발견가능성이 높다고한다. 산유국꿈이 워낙 절실한지라 20%성공율에 마냥 애만탈뿐이다. 거두절미 "성공하면 돈주겠다"해야한다. 이럴경우 석유탐사팀이 먼저 제안하여왔을때 거래가쉽다. 그러나 한국측이 '10이든 20이든 뚫어만달라'했다면 그들의 요구를 다 들어줘야한다. 영일만은 이미 석유다 퍼냈고 이제는 빈깡통과같다. 국정 최고책임자가 섣불리언급할 단계가아니라는말씀! 이래서 '탄핵방탄용 영일만이 아닌냐' 하는것이다.
업계의 20%가능성은 80%허당이라는 말이다. 아무리 사기탄핵 범죄조직단이라하지만 똥물도순서가있을진대, 천콩무당 말한마디에 초기단계 설레발 찌그릴수있나? 너무나 허접한 설레발이다. 이미알려졌듯 그곳은 이미 검증이 끝나 한물간 영일만구멍으로 국민신뢰어렵다. 다시말하면 이것역시 가짜민주,가짜평화, 가짜통일단설레발, 무임승차 즐기는 망한독도, 망한동해 피거머리위안부, 왜곡역사3.1유관순단 그들의 한탕치기와 무엇이다르나? 들리는 말로는 한국이 세계경제5위라는구먼 돈있으니 펑펑쓰도 괜찮긴하겠다.
자문한 미국 회사가 직원 1명? 그러면 한국에 있는 정유업계는 죄다 쪼다라는 이야기 인가?
민주당 정권찬탈을위해서 정부의 석유 시추도 못하게하면 민주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