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교도통신, 스틴티노 시장 발언 인용해 보도…정의연 “시장, 비문 고칠 계획 없다고 말해”
▶ 이탈리아 스틴티노시에서 오늘 제막식…한국대사관 “필요시 적절한 대응 검토”

이탈리아 스틴티노시에 설치된 평화의 소녀상 [정의기억연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성회복 공동체 어캄파니 월드와이드(대표 이경미·이하 AW)가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을 계기로 주목받으며 지원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가정폭…

“미군과 대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한인 월남전 참전용사 보훈법(HR 336)’이 실제로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대한민국…
한국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의 학생 단원들이 LA를 방문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을 통해 한국 문화를 홍보하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한…
재미한인수의사회(KAVS)의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일 부에나팍 경복궁 식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
라디오서울(AM 1650)이 새봄과 함께 개최하는 인기 넘버원 라디오서울 골프 토너먼트가 오는 3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리버사이드 카운…


















![[역전할머니맥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9/20260219160417691.jpg)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뉴욕에서 한인으로서 사상 첫 연방하원 입성을 노리는 척 박(한국명 박영철) 한인후원회가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기금모금 활동에 돌입…

버지니아주 의회에서 자동차세 폐지 논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주 자동차 소유주들이 미국에서 가장 무거운 자동차 세금 부담을 안고 있다…

실리콘밸리 한국학교는 지난 14일 3천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설날잔치를 펼쳤다.한국의 대표 명절 설날을 맞아 실리콘밸리한국학교(교장 문난모)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기 박대통 파면 반법치 불법! 시한넘긴 가짜 5.18혜택반대! 한탕치기 망한동해, 3.1유관순, 가짜위안부는 역사의 반역! 한탕치기 역사망각 소녀상 반대!
한국일보 홈피 관리자분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아래 nkd514분이 올린 글을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글을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으로 그대로 남겨두는 것은 대한민국 언론기관으로서 책임회피고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이런 의견을 읽고 구역질이 날 지경입니다.
뉴욕 정치자들이 선포한 '3.1일 유관순날'은 맞는가? 틀렸다! 한국태생교민이라해서 무조건 일본씹는것에 동의하면 역사의 정당성을 부정하는것이다. 수많은 위안부들 끌려가지않았으며, 성학대없었으며 전기고문없었다. 그러나 그들 망한동해에 십년이상 매달렸고, 멀쩡한대통령 파면했다. 가짜뉴스에사기당했기때문이다. 발레밸라 伊시장은 위안부전문가 하바드대 램지어교수의 강연을 귀하게듣고 우매한 당신의 머리에 사실근거 역사들을 뇌속깊이 제대로 박아넣기 바란다. 가짜에속아 인생에 먹칠하지말라!
'모든폭력에낙인찍겠다' 그러나 '정의연대 주장이 사악한가짜'라는것을 알게된다면 어찌할것인가? 수년전 탄핵당시 80%의국민이 탄핵찬성했다. 망한동해운동이10년이상 설치며 미전역의 허공에다 헛발길질할때도 대다수교민이 긍정적시각이었다. 가짜들의가짜뉴스에말려든것이다. 진짜위안부 심미자의 유언에 '정의연대,윤미향,이용수따위는 가짜 피거머리집단'이라적었다. 과거사 위안부 자랑할것이못된다. 발레벨라 伊시장 '위안부역사에 대한 공부가 부족했다 그러나철거할생각없다' 이것이뜻하는바가 무엇이겠는가? 故심미자증언뿐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