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을 축하하는 글로벌 팬들의 서포트가 지구촌 곳곳을 축제 열기로 달궜다.
지민의 멕시코 팬베이스(JiminStreamMexico)는 10월 12일 오후 2시에서 3시까지 리오레르마(Rio Lerma) 메트로비스(Metrobus) 근처에서 지민의 생일 축하 디지털 광고를 진행했으며 지민의 생일인 10월 13일 당일에도 또 다른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10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멕시코 CDMX와 브라질의 테레지나에서 생일 축하 현수막이 추가로 걸렸다. 스리랑카 팬베이스(JIMIN SRILANKA)는 캔디 시티 센터(Kandy City Centre)에서 LED 대형 스크린에 생일 광고를 송출했다.
라틴아메리카 팬베이스(JIMIN Revolution Latam)는 10월 11일부터13일까지 플라자 피에스타 산 아구스틴(Plaza Fiesta San Agustin)에서 사각기둥과 브릿지에서 LED 영상 광고를 진행했다.
과테말라 팬베이스(PJM_GUATEMALA)는 10월 12일부터 지민의 생일 축하 디지털 광고를 칼자다 루즈벨트(Calzada Roosevelt)와 티칼 푸투라(Tikal Futura) 2곳에서 했다.
페루 팬베이스(JIMIN PERU)는 10월 12일과 10월 13일 지민의 사진으로 화려하게 랩핑된 '지민버스'를 운행한데 이어 페루 리마(Lima)에 있는 4곳의 버스정류장에 정해진 시간대에 정차하며 다양한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져 큰 호응을 이끌었다.
브라질과 러시아 팬들은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유럽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 '모스크바 선'(Moscow Sun)을 보라색으로 조명을 밝혔으며 지민의 솔로 2집 앨범 '뮤즈'(MUSE)의 타이틀곡 'Who'(후)에 맞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민이 태어난 달 10월을 기다려온 팬들의 생일 이벤트가 전 세계 곳곳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2024년 '짐토버'(지민+옥토버) 축제가 또 하나의 빛나는 추억으로 완성됐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