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대통령 ‘내란 혐의’
▶ 서부지법 발부 승인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한국에서는 사법제도가 제대로 작동하여 내란수괴 윤석열이 체포, 구속되고, 형을 받고, 감옥가는 road map이 완성된 반면, 미국에서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사법제도를 유린하고 압도적인 지지로 대통령에 당선되는 멍청한 승리를 이루어냈다. 장하다! 2)12월 3일 한국에서는 시민들의 단합으로 내란수괴 윤석열의 탄핵을 이루어낸 반면, 1월 6일 미국에서는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함께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와 멍청한 보수 시민들이 의사당을 폭력으로 점거하고 난동을 피우는 멍청한 일을 해냈다. 장하다! 3)양국의 보수들은 장하다!
윤석열이는 아무 죄도 없다. 그저 북한의 김정은이의 지령을 받고 쿠데타를 일으켰을뿐이다. 일단 쿠데타만 일으키면 그 다음 부터는 김정은이가 알아서 쳐들어갈거라 하더니 손 싹 씻네.
금강 이남지역 빨치산 남부군이 국정을 접수했나요?
나라가 개판이다 이재명 윤석열 두인간을 구속시켜야
대한민국의 법은 법치는 그래도 제 역활을 다 하는것 아 닌 감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