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가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최고의 영예인 대상은 '폭싹 속았수다'가 차지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여우주연상(아이유) 여우조연상(염혜란)까지 3관왕을 차지했다.
드라마 최고 작품상은 '중증외상센터'가 차지했다. '중증외상센터'는 남우주연상(주지훈) 신인남우상(추영우)까지 3관왕을 차지했다.
'중증외상센터' 제작진은 소감에서 "스태프 배우들께 감사드린다. 버팀목이 돼준 주지훈 배우에게 감사하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예능 부문 최고 작품상으로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차지했다.
제작진은 "큰상 감사드린다. 백종원 안성재 심사위원께 감사드리고 윤남노 셰프를 비롯한 100인 요리사 분들께 감사드린다. 요리에 대한 꿈과 사랑을 전달해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꿈같은 일을 겪었다. 나탈리 포트만이 코멘트 하는 일이 일어났다. 300명 스태프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라며 "시즌2 작업 중인데 얼마나 많은 맛있는 식당과 훌륭한 요리사가 많은지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남녀주연상은 주지훈('중증외상센터'), 아이유('폭싹 속았수다')가 나란히 차지했다. 주지훈은 "한국 콘텐츠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원작 만화를 영상화하는 게 참 어려운 일인데 그걸 멋지게 성공시켜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는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촬영할 때, 방영을 기다릴 때, 지금도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자랑이 될 것 같은 작품"이라며 "흐릿하게 살라고 강요하던 세상에서 누구보다 선명하게 자신만의 삶을 살아낸 모든 애순이들과 세상 곳곳에서 뚝심있게 자신의 욕심을 심고 길러낸 모든 금명이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바친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남녀조연상은 이광수('악연') 염혜란('폭싹 속았수다'), 신인 남녀배우상은 추영우('중증외상센터') 김민하('내가 죽기 일주일 전')가 영예를 안았다.
예능 부문에서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최우수작품상, 기안84('대환장 기안장') 이수지('SNL 코리아 시즌 6, 7')가 남녀예능인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폭싹 속았수다'가 최우수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신인남우상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고, '중증외상센터'가 최우수작품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남녀신인상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또한 예능 부문에서는 'SNL 코리아 시즌 6, 7'이 '남녀예능인상', '남녀신인예능인상' 등 예능인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자(작) 명단
▶대상='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최우수작품상='중증외상센터'
▶드라마 남우주연상=주지훈('중증외상센터')
▶드라마 여우주연상=아이유('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남우조연상=이광수('악연')
▶드라마 여우조연상=염혜란('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신인남우상=추영우('중증외상센터')
▶드라마 신인여우상=김민하('내가 죽기 일주일 전')
▶예능 최우수작품상='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남자예능인상=기안84('대환장 기안장')
▶여자예능인상=이수지('SNL 코리아 시즌 6, 7')
▶신인남자예능인상=문상훈('주관식당')
▶신인여자예능인상=미미('기안이쎄오')
▶LG유플러스 선한영향력상=지예은('대환장 기안장')
▶업비트 인기스타상=박보검 이혜리 이준혁 아이유
▶OST 인기상=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새벽 2시의 신데렐라')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