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는 선교의 사명을 가지고 탄생한 기관입니다”
어학 및 컴퓨터를 교육하는 LIT(Learning Institute of Texas) 이사장을 맡고 있는 뉴라이프침례교회의 박철수 목사는 기자간담회를 갖고 LIT의 역사, 비전 등을 소개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박철수목사는 “커뮤니티 센터가 전신이 되어 시작된 LIT는 매학기 10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등록 뜨거운 열기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박철수 목사는 LIT의 장점으로 누구든지 쉽게 영어회화와 문법을 배울 수 있도록 완비된 강사진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미 국토안보부, 텍사스 주정부 승인학교 ▲SEVIS I-20 발급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Language Lab 완비 ▲각개인별 실력에 맞춘 레벨시스템 ▲우수한 강사진과 차별화된 커리큘럼 ▲12명 미만의 반운영 ▲편리한 등록(매달 가능)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었다. 또한 관광비자에서 학생비자로 변경 승인율이 70%이상이며 본국에서 F-1 비자 승인율이 80%이상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브라질, 페루 등 타 민족 학생들도 많이 등록하도록 해 다민족이 함께 공부하며 선교에 앞장서는 것이 LIT의 목표”라고 밝히는 박철수 목사는 LIT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을 당부했다.
한편 LIT는 2001년 4월 비영리단체 등록을 마친 독립 교육기관으로 정식인가대학인 ICIG(International Christian Institute Graduate School)와 합의에 의해 정식 대학 학점을 인정하고 있다. 2002년 3월에는 쿠바에 2년 코스인 LIT en Cuba 신학교를 설립, 영어와 신학 등을 강의하고 있다. 또한 2003년 5월 BCIS(이민국)의 SEVIS로부터 I-20 발급 승인학교 정식 인정을 받았고 올해 3월5일 LIT en Cuba 1기 졸업식을 개최, 74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현재 영어 클래스 6개반과 컴퓨터 클래스 5대 반에 99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
문의: (713)647-9686, www.litexa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