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시위
영국 경찰이 23일 버킹검 궁전에서 가족법 개정을 촉구하는 산타클로스 차림의 시위자를 끌어내리고 있다.
공산주의 동무
후진타오 중국 국가주석(오른쪽)이 23일 아바나 혁명궁에서 휠체어를 탄 피델 카스트로 쿠바 대통령과 함께 환영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중국과 쿠바는 전날 양국 경제협력을 강화하는 16개항의 협정에 서명했다.
파리의 크리스마스
개선문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23일 파리의 유명한 샹젤리제 거리를 수놓고 있다.
하네다 공항의 한국 열기
수만명에 달하는 일본 여성 팬들이 도쿄의 하네다 공항에서 한국 배우 배용준을 열렬하게 기다리고 있는 모습. AP통신은 한국 드라마 ‘겨울연가’ 덕택에 일본에서 한국인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지고 있다며 지난 4월3일에 찍힌 기록사진을 23일 발송했다.
장미 혁명
조지아 민주화운동 1주년을 기념하는 330피트 높이의 사메바 성당 개관식이 23일 트빌리시에서 거행되면서 한 노인이 장미를 들고 축하하고 있다. 장미 혁명이라고 불리는 평화적 시위를 계기로 올해 1월 선거가 실시돼 미하일 사카쉬빌리 대통령이 당선됐다.
서커스 페스티벌
하노이에서 열린 제2회 국제 서커스 축제에서 23일 베트남 곡예사가 뱀을 몸에 감은 채 묘기를 부리고 있다. 이번 축제에 미국, 러시아, 중국 등 7개국에서 약 20명의 곡예사들이 참여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