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모피업소들이 재고 떨이전에 한창이다.
봄 신상품을 내놓기 전에 겨울상품 재고를 줄이기 위한 행사여서 어느 때보다도 가격이 파격적으로 싸다.삼미모피는 이달 중순부터 ‘시즌마감 대세일전’을 연다. 밍크 의류에 대해 25~50%까지 세일하는가 하면 남·녀 무스탕을 90~220달러에 대폭 할인 판매한다.
또 여자 프라다 롱코트, 남자 프라다 잠바를 각각 170~290달러, 80달러에 균일가 판매하며 남자 가죽 의류 및 여자 의류도 정상가보다 최고 50%까지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의전모피도 ‘명품 모피 마감전’을 이번 주부터 갖고 무스탕을 정상가보다 최고 70%까지 싼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태리산 무스탕과 캐시미어를 50% 파격 세일한다.
블랑쉐 모피는 3월4일~8일까지 5일간 ‘2007 시즌마감전’을 뉴저지 팰리세디움 대원 연회장에서 열고 밍크와 양면코트, 친칠라, 세이블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지난 13~15일 금강산 연회장에서 마지막 특가전을 마련했던 우단모피 경우 특가전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연장 세일전을 펼치고 있다. 밍크, 프라다, 가죽의류 등을 정상가보다 6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피 업계 관계자는 업체들마다 봄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겨울 모피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갖고 처분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겐 절반가격 이하로 싸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김노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