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토박이 캐롤 최(오른쪽)씨와 미키 권씨가 어바인시 컬버의 헤리티지 쇼핑몰에 퓨전 베이커리 모치라토를 오픈했다.
“맛과 품질에 자신 있어요”
일본 모찌회사 재료공급
제라토 아이스크림 첨가
빵집이라기 보다는 고급북카페분위기이다. 벽과 바닥을 브라운 색조로 꾸미며 환한 입구의 유리와 편안한 테이블을 잘 조화시켰다. 업소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안정된 기분을 가지게 된다.
지난 7월31일 어바인의 컬버(Culver Dr.)와 월넛(Walnut Ave.)가 만나는 헤리티지 쇼핑몰에 오픈한 모치라토(Mochilatto) 베이커리는 이탈리아와 일본식을 합친 빵과 케익, 아이스크림을 판다.
일본의 모찌 원조 회사로부터 재료와 기술을 공급받으며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 제라토가 추가됐다. 모찌안에 제라토가 들어있는 모지 아이스크림도 유명메뉴이다.
“97년 역사의 일본 미카와야로부터 재료를 공급받아요. 맛과 품질에서는 자신합니다”
캐롤 최씨와 미키 권씨가 동업으로 운영한다. 둘은 미국의 전국적인 봉사기관인 NCL(National Charity Lead)에서 봉사하며 어바인 한인학부모회일에도 열심히 관여했다. 음식에 소질이 있던 둘은 새로운 컨셉트의 베이커리를 어바인에 차렸다.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와 빵을 쇼핑하고 책과 신문도 읽을 수 있는 휴식공간의 개념으로 꾸몄어요. 빵과 아이스크림들의 재료는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하루 두번 공장으로부터 배달을 받습니다. 빵은 건강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오픈하기 전부터 호기심으로 들러보던 미국손님과 한인고객들은 빵과 케익, 아이스크림들을 맛보고 벌써 단골손님들이 생겼다. 젊은층과 학생들 사이에 좋은 소문이 이미 퍼졌다.
“이 쇼핑몰과 주변에 빵집이 없고 제품이 좋아요. 또 고급 디자인의 휴식공간이라서 손님들이 가족단위, 친구모임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여름철 한인들이 많이 찾는 팥빙수도 벌써 인기가 좋다.
오픈시간은 아침 7시부터 밤12시 까지. 주소 14310 Culver Dr. Irvine 에 있는 Heritage Shopping Center 안이다.
(949)559-111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