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업체들, 고객몰이 무료 경품·할인 이벤트 풍성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카고 일원의 한인업체들이 다양한 무료 경품행사와 할인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한창이다.
대형마트, 백화점, 여행사, 식당, 보석상, 가구점, 한의원 등 한인업계 관계자들은 “최근들어 경기가 서서히 되살아나고,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이어서 무료경품 및 할인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특수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수퍼 H마트는 마더스데이를 기념해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가전용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딤채 냉장고 구매시 H마트 100달러 상품권, 리홈 IH 압력밥솥·위니아 공기청정기 구매시 50달러 상품권, 리홈 압력밥솥 구매시 20달러 상품권, 코끼리표 공기청정기 구매시 보온물병을 증정한다. 또한 H마트는 100달러 이상구매 고객에게 지난 3일 오픈한 킹사우나 5달러 쿠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씨플라자는 6511이벤트를 통해 오는 9일, 65세 이상 연장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점심을 제공하며 같은 날 마더스데이를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어머니 1,000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부시장에서는 어머니 날을 맞아 9일 매장을 방문하는 60세 이상 연장자 선착순 500명에게 팔천만떡 1팩과 1.5리터 알로에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어머니 날 사은선물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로렌스 여행사는 글렌뷰 이전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0일 티켓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시아나 한국왕복 항공권, 2등 2명에게 200달러, 3등 3명에게 100달러, 4등 4명에게 50달러, 5등 20명에게 여권지갑을 증정하는 빅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C&C 보석은 보석구입 시 또 다른 보석을 증정하는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59.95달러 상당의 18인치 진주목걸이를 구입하면 진주팔지 하나를, 109.95달러 36인치 진주목걸이 구입시 진주팔찌 2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159.95달러 상당의 54인치 진주목걸이를 구입할 경우 18인치 진주목걸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운내 백화점을 비롯 건강식품 판매업체들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 판촉 전쟁이 치열하다. 연신건강은 6월 30일까지 공짜선물 대잔치를 실시한다. 영신 전 제품에 대해 200달러 이상 구입 시 글라스락(10개들이), 400달러 이상 구입시 입큰(IPKN) 영양크림, 600달러 이상 구입시 글라스락과 입큰 영양크림, 1,200달러 이상 구입시 휘슬러 냄비(2.1리터), 2,400달러 이상 구입시 쿠쿠압력밥솥과 휘슬러 냄비를 무료로 증정한다. 알바니약국에서는 영양제 150달러 이상 구입시 80달러 상당의 모카커피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호베니아 RX, 6년근 홍삼순액, 호주 양모이불의 경우 2개 사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뉴서울 백화점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1주일 사용분 고급에센스와 30분 사용가능한 한국통화 전화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봄맞이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약국 백화점에서는 시쉐이도 베네피앙스 화장품 구입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이롬생식 1박스 구입시 쿠쿠믹서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우루소 2병, 닥터 조인트 2병 구입시 허니파우더 1개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외갤러리아에서는 봄맞이 보약대전을 통해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들에 대해 대폭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신문광고에 부착된 쿠폰 소지 고객에게 10달러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용 슬림플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솔로다이어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알링턴 하이츠 타운내 자연치유한의원에서는 가정의 달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처음 방문하는 환자의 경우 침 치료를 대폭 할인된 30달러에 제공하고, 한약의 경우 약 4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구점도 가정의 달 이벤트에서 빠지지 않는다. 타운하우스 인테리어에서는 침실세트 구매 시 퀸사이즈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5피스 침실세트의 경우 700달러에서 900달러까지 큰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요식업체들의 경우 무료시식을 통한 행사가 눈에 띈다. 나일스에 위치한 샤브하우스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샤브하우스가 독자 개발한 칡냉면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으며, 알링턴 하이츠에 최근 오픈한 BBQ 치킨에서는 모든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윙종류 중 5조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김용환 기자>
사진: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본보에 게재된 각종 무료 경품 및 할인이벤트를 홍보하는 한인업체들의 광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