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보-CJ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영화 제7탄 <김종욱 찾기>
▶ 임수정�공유 주연 로맨틱 코메디…내년 1월7일 개봉
내년 1월 7일 시카고에서 개봉하는 한국 영화 <김종욱 찾기> 홍보 포스터.
CJ엔터테인먼트와 본보가 손잡고 선보이는 한국 영화 제7탄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가 2011년 신묘년 1월 7일 시카고에서 개봉된다.
<김종욱 찾기>는 여러 편의 로맨스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낸 스탭들이 의기투합해 만들어낸 ‘웰메이드 로맨틱 코메디’다. 제작을 맡은 ㈜수필름은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키친> 등 로맨스 영화로 정평이 난 영화사. 장유정 감독을 필두로 임수정, 공유 등 연기자와 스텝들은 인도와 서울을 오가며 설레는 첫사랑의 감성을 아름다운 영상과 세련된 빛으로 표현했다. <김종욱 찾기>는 찬바람을 피해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관객들과 애인 대신 로맨스 영화와 겨울나기를 시도하는 솔로 관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다.
청순한 외모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임수정(서지우역)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커프 신드롬’을 일으킨 후 군입대 해 여성 팬들을 애태웠던 ‘로맨틱 가이’ 공유(한기준역)가 <김종욱 찾기>로 컴백, 화려한 커플신고식을 치른다. 로맨스의 감성과 코메디의 순발력이 동시에 요구되는 쉽지않은 장르지만 대본 리딩 때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냈던 임수정과 공유는 마치 물고기가 물을 만난 듯,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해 제작진의 기대에 부응했다. 막강한 커플파워로 찬바람 부는 겨울 극장가를 녹일 ‘공수커플’의 환상적인 호흡은 한국 로맨틱 코메디 역사상 베스트 커플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첫사랑을 찾아나서는 여자와 그녀를 안내하는 남자의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선보이는 영화 <김종욱 찾기>는 다음달 7일부터 나일스 골프밀 샤핑몰내 AMC쇼플레이스12(301 Golf Mill Ctr.)에서 상영된다. 상영시간은 주중에는 오후 1시30분, 4시30분, 7시30분, 10시30분 등 4회, 금~일요일은 오전 10시30분이 추가돼 총 5회 상영된다.
<김용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