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경대로 비즈니스하기 P31’ 저자 하형록 회장
철저하게 성경의 원칙대로 경영하며 세계적 주차장 빌딩 건축회사 팀하스(Tim Haahs)사를 키운 하형록(미국이름 팀 하스·사진) 회장의 신앙과 비즈니스 세미나가 남가주 지역에서 개최된다.
하형록 회장의 집회는 오렌지카운티 상공회의소 주최와 은혜실업인선교회 후원으로 은혜한인교회에서 26일 오후 7시와 27일 오후 8시 개최된다. 또 28일에는 선한목자교회에서 오전 6시30분 새벽예배와 오전 8시 간담회를 갖는다.
하 회장이 쓴 ‘성경대로 비즈니스하기 P31’은 지난해 출판된 이후 이민사회와 한국에서 커다란 관심을 보이며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시편 31장의 영어 이름을 제목으로 삼은 이 책에는 말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성경 그대로 회사를 운영하며 하나님의 은혜로 성공하는 실제적인 간증이 담겨 있다.
하 회장은 은혜한인교회에서 ‘성공적인 창업과 성공적인 경영의 열쇠’를 주제로 자신의 신앙과 경험을 한인 기독교인과 비즈니스맨들과 나눌 예정이다. 또 목사이기도 한 하 회장은 선한목자교회에서 새벽예배에 참석한 후 교인들과 아침식사를 한 뒤 간담회에서 질의응답을 통해 믿음대로 비즈니스를 경영하는 삶을 나눌 계획이다.
하 회장은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라는 사훈을 걸고 정직한 경영, 다른 사람을 돕는 직원, 하나님의 원칙을 지키는 기업을 원칙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가 창립한 기업 ‘팀하스’는 현재 프로야구 경기장과 대학교, 샤핑몰 등의 대형 주차장 건물을 건축하며 미국에서 1, 2위를 겨루는 최고의 주차장 전문 건축회사로 성장했다.
문의: (714)638-1440 은혜한인교회, (909)591-6500 선한목자교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