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의 '프로듀스48' 논란에도 불구, 시청자의 관심속에서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연습생들의 첫 등급 평가가 완료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국 연습생들은 A급을 비롯한 상위등급에, 일본 연습생들은 F급을 비롯한 하위등급에 포진했다.
이런 가운데 일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가 A등급을 받으며, 논란이 불거졌다. 실력으로는 A등급에 한참 못 미치는 그가 심사위원들의 칭찬을 받으며 A등급으로 가자, 방송에서 일부러 사쿠라를 띄워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계속해서 나왔다.
단체곡 '내꺼야'의 센터를 맡은 미야와키 사쿠라는 "'프로듀스48'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무대를 펼쳤지만, 무대 반응은 생각보다 좋지 않았다. 다른 심사위원들의 반응은 좋지않았지만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은 "스타성이 있다. 나 한번 만 믿자"고 주장하며 미야와키 사쿠라에 A등급을 줬다. 이에 다른 연습생들 역시 "(사쿠라가) A를 받을 정도였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논란에도 불구, 화제성은 높다. 첫 방송 대비 급상승한 시청률은 물론 프로그램 관련 키워드들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끊임없이 오르내리며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프로듀스48' 2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켰다 '프로듀스101 시즌2' 2회가 기록한 1.9%의 시청률과 같은 수치다. 유료 전국 가구 시청률, 1534 타깃 시청률,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방송 직후까지 무려 22개의 프로그램 관련 키워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는 등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이처럼 '프로듀스48'이 각종 논란속에서 더 화제성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오디션으로 탄생할 최초의 한일 걸그룹에는 어떤 연습생이 이름을 올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타뉴스>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