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한 재일교포 배우 A씨가 성폭행 피해로 자살 시도도 했다고 주장했다.
26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조재현의 성폭행 폭로 공방에 대한 보도가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A씨와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A씨는 "조재현은 당시 내 선배 배우였고 2000년 5월에 대본 연습 당시 연기를 지도해주겠다고 손목을 잡고 깜깜한 남자화장실로 가자고 했다"며 "이후 그 곳으로 들어가서 문을 잠갔더니 내가 소리를 질렀다. 이에 조재현은 내 입을 막고 성폭행을 했다"고 말했다.
A씨는 "성폭행을 당한 이후 자살 시도를 하기도 했다. 실제로 당시 만났던 남자친구와 결혼 약속했다 헤어졌다"며 제작진에 병원 진단서도 공개했다.
A씨는 이후 조재현 측의 강경 대응에 대해 "내가 조재현은 집에 남자를 데리고 올 상황도 아니었다. 합의 하에 관계를 가질 이유가 없다"고 답하고 "왜 내가 공갈 협박을 했다고 하는 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조재현의 이야기는 거의 거짓말이고 완벽한 명예훼손이다. 무고죄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이와 관련, 조재현 측 변호인은 "조재현은 현재로선 연예계 복귀할 생각이 전혀 없으며 이번 일에 대해 합의할 생각도 전혀 없다"고 반박했다.
<스타뉴스>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