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 포드 디어터 여름 축제에 출연하는 김응화 무용단 단원들.
“빅 월드 펀, 가족 모두 와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응화 무용단(Kim Eung Hwa Korean Dance Company)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포드 디어터 여름축제에서 초청 공연을 갖는다. 이날 김응화 무용단은 꼭두각시, 아리랑 등 어린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이며 부모를 위해 한량무와 난타 등을 공연한다. 또, 노희연의 경기민요, 노정애 진쇠춤, 지미옥의 소고놀이가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로 등장한다.
지난 2016년 대규모 보수공사를 마치고 재개관한 ‘포드 디어터’(Ford Theatres)가 매년 여름 개최하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드 서머 페스티벌로 김응화 무용단의 공연은 ‘빅 월드 펀’(Big World Fun)을 선사한다.
포드 여름축제에서 공연해온 김응화 단장은 “한국 전통무용은 의상의 화려함과 북, 장구, 부채 등 흥미있는 도구가 많아 어린이에게 늘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김응화 무용단은 올해도 공연 후 참가자가 공연자와 함께 춤추고 음악을 연주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인터액티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참가비는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며 성인은 5달러이다. 포드 서머 페스티벌은 ▲28일 김응화 무용단 공연을 비롯해 ▲23일 발리우드 댄스 ▲30일 아프로-쿠반 댄스 무료 공연 등이 준비돼있다. 또, 데니스 드영의 그랜드 일루전 40주년 축하 앨범 투어, 타히탄 댄스, 퍼시피코 무용단 공연 등 클래시컬 뮤직부터 현대 무용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입장권은 포드 디어터 박스 오피스에서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https://secure.ticketsage.net/websales.aspx?u=fordtheatres&pid=324746)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포드 디어터 주소 2580 Cahuenga Blvd. E, Hollywood 문의 (323)461-3673 홈페이지 FORDTHEATRES.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