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에서 화려한 12월이 지나고
수개월간 이어지는 겨울을 나기가 그리 쉽진 않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추위를 피해
동부의 가장 남쪽인 플로리다로 가서
겨울을 나고 오거나 여행을 다녀오곤 한답니다.
플로리다는 미국 동부의 가장 남쪽에 위치하여
한쪽으로는 아틀란타해를 다른 한쪽으로는 걸프해를 둔
반도로써 마이애미를 비롯해 키웨스트, 프로리다 키, 탐파비치 등
수백마일의 길고 아름다운 해변들을 둔 곳으로 알려져 있고
디즈니를 비롯한 테마 파크 등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리조트 지역입니다.
또한, 올란도 등 갈곳, 볼곳 등이 넘쳐나지만
이번호는 올란도와 함께 올란도에서
가장 가까운 데이토나 비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올랜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해리포터 처음 오픈했을때 갔었는데 진짜 짱짱맨 ! 특히 기차역 벽 통과하는 부분은 감탄이 ㅋㅋ 갠적으로 스파이더맨도 너무 재밌었음 ㅎㅎ
여기있는거 아직 하나도 못가봤는데! 씨월드는 꼭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