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처음 왔을 때 나를 반갑게 마주해주던
따가운 햇볕이 이제는 대수롭지 않아졌다.
입이 떡 벌어지던 미국 음식의 양이
가끔 적게 나오면 서운하기까지 하다.
그렇게 익숙함에 속아 내가
꿈의 도시 LA에 있다는 걸 계속 깜박하곤 한다.
그런 의미로 LA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익숙하지만,
전 세계 사람들에게는 꼭 가보고 싶은
로스앤젤레스 관광명소 BEST 5 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
*가보신 분들은 처음 갔을 때를 추억해보며 보시길 바랍니다.
천사의 도시 LA 관광명소 BEST 5로 함께 떠나보시죠!
1) LA Grand Central Market- LA 여행 필수코스인 그랜드센트럴 마켓에서 다운타운 구경과 맛집들을 즐겨보자!
https://www.yelp.com/biz/grand-central-market-los-angeles
2) Griffith Observatory- LA 시내를 한눈에 내려볼 수 있는 그리피스 천문대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https://www.yelp.com/biz/griffith-observatory-los-angeles-2
3) Hollywood Walk of Fame- 영화 캐릭터를 분장한 사람들과 다양한 공연을 하는 버스커들이 모이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기념품 하나 정도 간직하는 것이 어떨까?
https://www.yelp.com/biz/hollywood-walk-of-fame-hollywood
4) Universal CityWalk- LA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 중의 하나인 유니버설 시티워크는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https://www.yelp.com/biz/universal-citywalk-universal-city
5) The Grove LA- 쇼핑과 관광을 함께 하기 제격인 Grove에서 TROLLEY 전차를 타며 여행 기분을 맘껏 내보자!
https://www.yelp.com/biz/the-grove-los-angeles-7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처음왔을때 캘리포니아 노래를 들으며 드라이브 하던게 생각나는 곳들이네요
옛날엔 진짜 많이 갔었는데 ㅎㅎ
Grand Central market is my favorite place
진짜 글처럼 여기 계속 살다보면 잘 안가게 되죠 ㅎㅎ 누군가 놀러와서 같이 관광하자 하면 가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한국의 남산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