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실실 불평들이나 늘어 놓으면서...
시민권 신청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적대던 영주권자들 발등에 불이 떨어진다. 매사는 때가 있는 법이라. 미국에 살면 미국인이 되도록 노력해야지 언제까지 이방인 노릇할건가?
트럼프와 그를 따르는 백인보수들은 시민권자/비시민권자로 분리하려는게 아니고 궁극적인 목적은 백인/비백인으로 가르는것같읍니다. 결국에 가서는 옛 시대로 돌아가 유색인종들에게는 혜택을 축소하고 인디안들처럼 볼모의 땅으로 가던가 본국으로 돌아가게 장려해서 그들이 진짜 원하는 백인들의 유토피아를 북미땅에서 이룩하고싶은거죠. 이 유토피아 세상에는 유색인종도 없고, 크리스찬외 타종교도 없고, 동성애자들도 없는 그런 하얀 깨끗한 세상이된다고 그들은 믿읍니다.
개는 멍멍짖고, 고양이는 야옹, 돼지는 꿀꿀, 역시 트럼프다운 집착, 가끔 보지만 한인도 트럼프를 열열히 지지하는걸 볼수있는데 다른 이유도 많지만 소수민 유색인종을 차별하는 트럼프는 아니올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