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기독교방송국(국장 서도권 목사/AM 1590)이 지난 1일부터 방송시간을 1시간 단축하고 프로그램 개편을 실시했다.
기독교방송국은 기존에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7시간 방송했으나 앞으로는 오전 6시부터 정오까지 6시간동안 방송한다. 이에 따라 정오부터 방송됐던 ‘정오뉴스’를 비롯해 성경드라마 KCBS 게시판 프로그램은 오전 11시로 변경됐다.
또한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40분에 진행되던 김정일 방송위원의 시사해설 프로그램 대신 ▲월요일-저드슨대 이소정 교수의 ‘찬양의 날개 위에’ ▲화·수요일-시카고한인마음건강연구소 조옥순 소장의 ‘내 마음의 골든타임’ ▲목요일-찬양사역자 최명자 사모의 ‘어메이징 그레이스-CCM 산책’ ▲금요일-소설가 채복기 목사의 ‘살아가는 이야기’ 등이 방송된다.
이밖에 오전 10시에는 5분 명상 시간(▲월요일-문경문학회 명계웅 장로의 ‘KCBS 문화 산책’ ▲화요일-순복음시카고교회 김판호 담임목사의 ‘성령을 따라 사는 사람’ ▲수요일-백석대 전 부총장 주도홍 교수의 ‘사랑하며 생각하며’ ▲목요일-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신성욱 교수의 ‘미시간 호수에서 확인한 참 믿음의 열매-감사’ ▲금요일-시카고한마음성공회 주인돈 신부의 ‘삶의 축제’)이 신설됐다. 오전 10시10분부터는 황보라 사모의 ‘찬양의 산책’이 새로 방송된다.(문의: 847-583-0191)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