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 사망’ 초기 애도 기조에서 폭력시위로 번지자 강경태세
▶ 흑인 폭동 보복 공언한 문구 인용해 논란 자초… ‘백인 우월주의’ 비판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미니애폴리스 AP=연합뉴스) 미국의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가 백인 경찰의 가혹 행위로 숨지는 사건이 발생한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27일(현지시간) 시위대가 대형마트 타깃(Target) 매장에 난입해 망치로 금전 등록기를 부수고 물건을 약탈하고 있다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진상 떤 얘기를 뭐가 자랑이라고 여기서. 외국인 이면 외국인 쪽으로 가야지. 어딜가나 절차와 룰이 있으니 생떼나 진상 부르지 마쇼. 부끄러운 줄 모르고. 여기 가면 한국인 행세. 저기가면 외국인 행세~
트럼프 지지자들은 열심히 지지 하세요. 트럼프가 동양인들 안좋아 하는거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니. 트럼프 바라기~ 하시면 되고.
hshjinc, 못배운 무식한 돼지 같으니라구! 니가 역사를 제대로 공부했다면 쪽팔려서 "일제시대 왜구" 애기는 입에 담지 못할것이다. 친일왜구 놀이로 뒷주머니를 챙긴 역겨운 민주팔이 미향이와 완전 똑같구나! 무식한 티를 제대로 냈다, hshjinc!
한국공항에 들어갈때 내국인으로 들어가니 날리를 치드만 당신 미국인이라고 한국 사람 아니여라드만 역겨운 표정으로 보면서.노랑 원숭이?미국 투표권도 없는 넘들이 입만 사라서
요밑 꼴통 몇명 일재 앞잡이?미국에서 미국 사람으로 말하면 앞잡이?지금미국에 한국이 식민지냐?어디다 갇다대는지.한국어쩌고 할꺼면 한국가 난 미국 시민이고 한국에 투표권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