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중국 견제할 인도태평양 ‘다자 협력’ 강조하며 한국 빠짐없이 거론
▶ 안보 ‘쿼드 플러스’·경제 ‘반중국’ 네트워크…”동맹 기본으로 사안별 대처 필요”

[ 로이터 = 사진제공 ]

LA 한국문화원은 KAFA 미술재단(회장 글로리아 이)과 공동으로 제19회 KAFA 미술상 공모전 수상자 전시회를 지난 23일 개막했다고 밝혔…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지난 LA 한인축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정임 무용단은 이번 공연 후 …
지난 2011년 창단된 혼성 합창단인 LA 한인회 합창단(회장 박상금·지휘자 장상근)이 오는 11월1일(토) 오후 4시 동양선교교회 본당에서 …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핼로윈을 맞아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단장 진 최)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핼로윈 발레 축제’가 열린다. …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지난 16일 70여 명의 회원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이민아 부회장…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top2/1761599616_top2_image_2.jpg)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꼰대는 오로지 하나. 두갤 생각못해. 틀딱아! 언제까지 미국빨고살래? 선택? 변기통물내려가는 소리하고 있네. 누가 선택하라고해서 꼭 해야하냐? 11월 기다리는거야. 멍청한 꼰대덜
얼라인 니들은 이해할텐데, 학교에서 일진하고 2등사이에서 징검다리 하면 일진이 잘 봐주든? 세상은 학교보다 수억배 더 정글인데, 징검다리가 가능하다 생각하냐? 일본하고 대만을 잘 봐라. 이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태도가 어떤건지.. 게다가 그 잘난 2등 중국은 개털려서 이젠 그지되는 일만 남았는데 그래도 징검다리냐? 그리고 이건 러브콜이 아니라 협박이란걸 왜 모르지? 양다리는 끝났으니 선택하라는 신호잖아! 이젠 얼라들은 댓글 금지다!
꼰대덜은 이해못하지만 우린 징검다리 외교를 해야한다. 나도 짱개들 좋아하진 않지만 국익에 필요하다면 중국도 이용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선 우리국력이 뒷받짐 되어야 하겠지만......
대한민국은 대한민국민을 나라를 위해서 통일을 해야만이 이런 엉터리 힘자랑하는데 갑질하는데 눈치보며 억울하게 트 같은 자한테 자기 허락없인 한발자욱도 못 움직인다는 피가 끌어오르는 소리를 안들어가며 우리식대로 지구촌 어느나와 동등하게 우리 목소리내며 잘살 수있다는걸 알았으면합니다.
그저 이익을위해서 언제든 바뀌니 힘힘힘이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