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美의회 안치는 최고의 영예…첫 여성·유대인”…펠로시 “평화롭게 잠들길”
▶ 美언론, 안치식 생중계…트럼프, 내일 후임 지명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로이터=사진제공]
낸시 펠로시 민주당 하원의장[AP=연합뉴스]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역사상 가장오래 대법관을 해먹으면서 온갖 소돔고모라화하는 악법에 압장섰던 대법관. 이 마녀가 사라짐은 그것도 대선 코앞에서 사라짐은 무엇을 의미하나? 하늘도 트럼프대통령의 재선을 돕고 있다. 한인언론들 미국 좌파언론기사 베끼지말고 더도 말고 반만이라도 진실 뉴스를 보도하시길. 민주당은 공산주의집단이다. 안보이십니까? BLM폭도들 돕는것만 봐도 그들의 정체를 알수있지 않나요?
킨즈버그씨, 당신으로 인하여 얼마나 많은 태아들이 태어나 보지도 못하고 살해 당했는지 아십니까? 얼마나 많은 청소년들이 잘못된 성교육의 길에 빠져 정상결혼을 멀리하고 엉뚱한 길을 가고 있는지 아십니까? 당신은 엄청난 살인자요, 음란을 조장한 범죄자입니다. 당신이 유대인이라니까, 당신이 믿는 하나님이 당신으로 인하여 얼마나 고통을 받았는지 아십니까? 당신으로 인하여 이 미국이 얼마나 헤쳐 나올 수 없는 수렁에 빠졌는지 아십니까? 진실을 알면 당신을 절대로 용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