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CJ컵에 나오는 세계 톱 랭커들. 왼족부터 존슨, 람, 토머스, 매킬로이, 디섐보. [더 CJ컵 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더 CJ컵 출전 주요 선수. 왼쪽부터 스피스, 폴터, 왓슨, 파울러, 로즈. [더 CJ컵 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10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 CJ컵(총상금 975만달러)에 세계 랭킹 5위 이내 선수들이 전원 출전한다.
CJ그룹은 28일 올해 대회에 출전이 확정된 선수들의 명단을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더 CJ컵에 나오는 주요 선수 명단에는 세계 랭킹 1위 더스틴 존슨(미국)을 비롯해 2위 욘 람(스페인), 3위 저스틴 토머스(미국)와 4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5위 브라이슨 디섐보(미국) 등 세계 '톱5'가 한 명도 빠지지 않았다.
토머스는 제주도에서 열린 2017년 1회와 2019년 3회 대회 우승자다.
이 대회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제주도에서 열렸고,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이동 제한 등의 문제로 인해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섀도 크리크 골프장에서 10월 15일에 개막한다.
세계 5위 이내 선수 가운데 토머스를 제외한 4명은 이번이 첫 더 CJ컵 출전이다.
존슨은 "더 CJ컵이 섀도 크리크에서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감이 컸다"며 "더 CJ컵에 처음 나가게 돼 기쁘고 대회가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역시 더 CJ컵에 처음 나오는 매킬로이도 "지난 몇 년간 이 대회가 성공적으로 열린 것을 잘 알고 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올해 US오픈에서 우승하며 최근 상승세가 돋보이는 디섐보도 이번 대회 흥행에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연합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