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카톡 ‘가짜뉴스’ 범람
한국의 한 유튜브 방송 모습. <화면캡쳐>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뭐 한국일보와 경쟁하는 다른 한국어 일간지도 부정선거 주장을 공식 유튜브에 올리던데요. 하물며 비전가가 하는 말은 얼마나 황당할지 빤합니다.
아픈환자들이 설처대는 유투브도 이제 제대로 정비를 해야 합니다. 소설은 집에서 자기 노트에나 쓰는것인데 과대망상적인 소설을 동영상매체로 여과없이 보내는 인터넷 미디어 서비스도 이제 규제가 필요합니다. 트위터,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모두 결국은 무질서한 뉴스와 정보를 기반으로 혹세무민이 서비스의 근본이지요. 현재는 순기능보다 역기능이 더많아 보입니다. 반드시 개선해야 합니다.
전광훈,주옥순 대표적 관종충. 잠깐 들어가봤는데.. 금방 탄로날 거짓말을 아무꺼리낌없이 나불댐. 한국ㄴ ㅕ ㄴ이 미국정치에 왜 그리 관심이 많은지.. 댓글 찐따들 겁나 웃김..
트럼프는 여름부터 부정투표를 주장해왔는데 대통령권한으로 그것을 막지못했고 부정투표를 했다는 증거도 하나 제출 못했다. 수많은 그의 추종자들도 마찬가지로 증거는 대지못하고 분란만조장
저 유투브 방송하는 사람들 대부분 우파 보수로 유명한데 반대로 댓글 다는 꼬락서니 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