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섬 ‘경제재건 플랜’ 연소득 75,000달러 이하
▶ 자녀둔 가정 1,100달러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미국의 기준금리 등 통화정책을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아드리아나 쿠글러 이사가 돌연 사임하면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후임도 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왜 26만만 취업할까? 여러분이 직접 취업한다고 생각하고 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면 딜리버리 직종외에는 할게 없음. 거의 다 경력직 찾아서..
그리고 미국이 죽으면 전세계 대공황이 일어날테고 그땐 미국이 더 망합니다. 미국이 돈을 풀어도 전세계가 그돈 갚습니다. 걱정할거 없어요. 달러 값어치 떨어진다고요? 언제는 안떨어졌습니까? 주식/비트코인/금/부동산 지금 돈풀지마 말릴게 아니라 잘 공부해서 떨어진 현금 값어치 알아서들 메꾸셔야져...
가주 경제 중환자실 환자랑 같습니다 중환자에게 약을 쓰려고 하는데 부모가 뛰어와서 그약 쓰면 간에 나쁘다느니 휴유증이 심각하다느니 자연스럽게 낫게 해야 한다느니 하면 환자 죽이겠다는거죠 죽고나면 못살립니다. 더 좋은 약이 있을 순 있다선 치더라도 그약도 해악이 있을거고 이것저것 따질때가 아닙니다.
1/3이 돈을 댄다.. 도데체 이건 뭔 개솔. 쫒껴나지 않기 위해 돈을 푼다.. 이건 또 먼 개솔. 돈 풀면 안쫒겨남? 돈 받으면 리콜반대할거임 ?? 개빈뉴섬은 나도 싫지만 보조금 풀어 재선노리고 가능할 거라는 사고방식 가진놈들 보면 다 트 신도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묻지마 현금이네요. 5월 신규 취업자가 100만은 될줄 알았는데 겨우 26만명이었다니 이유가 바로 공짜돈 때문이라는데.. 가주민의 2/3가 이돈을 맏는다고 하는데 그럼 1/3/은 돈을 대는 사람들인가보다. 뉴섬 애쓴다. 리콜이 무서워서 이러는거 아는데 너무 앞서 간다. 아주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