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텃밭서도 당선
▶ 버지니아 주하원에 3명 “트럼프 영향력 재확인”
1월6일 사태 당시 연방 의사당에 시위대가 난입하고 있다.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에 환상적이고 훌륭한 전통이 시작되었다. 대선에 불만인 쪽이 의사당에 쳐들어가서 기물을 부수고, 사람을 죽이고, 의장석을 점거해도 쪼무래기 만 솜방망이 처벌받고, 'Go to Capitol'라고 사주한 범죄자와 일당들은 '관대'하게 면제받는 전통말이다. 법을 구부리고, 정의를 가렸다. 거짓말을 지속하도록 red carpet을 깔아주었다. 사악한 권력자를 배려하고 숭배하였다. 2024년에도 패자는 playbook대로 시행하고 전통을 계승해서, 다음세대에게 폭력적이고, 이기적이고, 부정한 삶을 사는 멋진 미국의 정신을 물려주자.
wondosa - 자진추방하시길.. 불법체류자는 미국의 정치를 논할자격없음. 원도사는 여기서 제일 욕 마 니 쳐 먹 음. 원도사는 배 안부를꺼야.ㅋㅋㅋ
트 트 트를 지지 두둔하며 아직도 정신이 혼미한 소수이긴하지만 그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지는 미쿡 앞날이 얼마나 험난할건가를 보여주는군요 더욱더 조심하며 난 내일을 열심히할때 나도 가족도 이웃도 나라도 하늘도 알아주어 삶에 크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