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경전도 본격화…이재명 “보복·복수 이야기만” 윤석열 “조국 수호 올라탔다”
(서울=연합뉴스) 6일(한국시간) 서울 동대문구 청년주택 ‘장안생활’를 방문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왼쪽)와 송파구 가락농수산물종합도매시장을 방문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국회사진기자단]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의 엉망진창 대선과 대선 후의 한심한 거짓말쇼에 신물나고 낙심해서 인지, 한국의 대선과정은 정갈하고, 질서있다. 미국이 배워야 겠다. 차곡차곡 순서대로 잘 한다. 홍준표가 깨끗하게 승복한 것은 1)다음 대선에서 그에게 유리하게 쓰임받을 것이고, 2)후배들이 보고 배울 교훈이며, 3)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그에게 달라붙어있는 온갖 기생충들, 그리고 멍청하기 한량없고, 무지하다 못해 거의 미개한 수준인 복음주의자들의 1년을 끌고 있는 대선불복과 온갖 소음과 완전 대조된다. 이재명, 윤석열, 홍준표 모두 트럼프보다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