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오전 8시 조건 없는 ‘공동선언문’ 발표 후 합동 유세
▶ 공동 정부도 ‘살아있는 카드’ 관측… “安, 국힘 당권 노릴 수도”
(서울=연합뉴스) 2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스튜디오에서 열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3차 사회분야 방송토론회에 참석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왼쪽)와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인사하고 있다. 2022.3.2 [국회사진기자단]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선은 끝난 모양새다. 신자유주의 체제(=이겨야만 하는 오징어게임과 같은 살벌한 생존경쟁) 속에서 학연, 지연,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자산등 기득권의 동력으로 쌩하고 출발한 사람들의 예인 윤석열과 안철수, 그리고 물려받은 것 없이 힘들게 노력해서 이루어 온 오징어 게임에서 유난히 눈에 띄게 아웃라이어인 이재명과의 대결에서, 이번에는 이재명에게, 5년후에는 윤석열에게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랐지만 유권자들은 도전보다는 안전한 선택을 하였다. 대통령의 책무를 공부하면서 잘 해내기를 바란다. 이재명은 5년간 덕을 쌓아서 재도전하길 바란다.
철수가 재명이 도와주는거다.
화 낼일 없지 않나? 잘못했으면 감옥가면 되고 잘했으면 칭찬 들으면 되고...누가 감옥 갈지 모르겠지만 탄압이라는 개소리는 하지 말기를...
부처님...이 준석, 손바닥위 원숭이 안 철수 맞네
잠깐 사람으로 봤던 내가 바보로구나. 국민은 안중에 없고 문재인에 대한 복수만 머리속에 가득한 초딩이로다. 왜 내 눈엔 오늘 니 모습에 정몽준이가 오버랩 될까? ㅎㅎ